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크티비 주소변경 새주소 바로가기

by 유 자 2019. 6. 29.
반응형


지금부터 링크티비 주소변경 새주소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바쁘신 사생활로 인해서 생방송을 보지 못하시거나 지나간 예능 프로그램이나, 드라마, 다큐멘터리, 개그 프로그램 등 많은 영상들을 보시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 세상에는 스마트 시대이기 때문에 환경이나 시간제약없이 볼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링크티비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일 것이며 이용되어지고 있습니다. 링크티비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게 되면 인기, 최근 본 방송, 영화, tv 다시보기, 해외드라마, 에니메이션, 화제의 동영상, 생방송 등 많은 메뉴들이 좌측에 위치해있으며 최근 드라마가 메인에 눈에 바로 띕니다.





이 링크티비는 이 링크티비 홈페이지에서 바로 동영상이 재생되는 것이 아닌 영상을 게시해놓은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며 여러분들의 컴퓨터 사정에 따라서 몇초에서 1분정도 소요가 됩니다. 참고 기다리시면 재생이 되니 급하게 여러번 누르시는 경우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따끈따끈한 영상을 즐감하시면 된답니다.




링크티비의 새주소 바로가기는 https://a4.linktv.biz/입니다. 많은 분들이 링크티비를 사랑해주시고 이용하시는 만큼 오래갔으면 하는 사이트입니다. 링크티비처럼 많은 홈페이지들이 영화나 드라마 영상들을 게시하고 있으며 요즘 이런 곳에서 영상을 보는 것이 추세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링크티비 주소변경 새주소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