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용노동부 hrd-net 홈페이지 내일배움카드

by 유 자 2019. 3. 3.
반응형


지금부터 고용노동부 hrd-net 홈페이지 내일배움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격증을 따기 위해 공부를 하는데 이를 위해 내일배움카드를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는 자신이 자격증을 따기 위한 비용을 차감시켜주는 카드입니다.




학원을 다니기에 비용이 비싸서 못다니신 분들이나 평소에 배우고 싶었지만 어느 학원을 다니실지 몰랐던 분들은 지금 이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고용노동부 hrd-net 홈페이지를 들어가시게 되면 구직자와 근로자 메뉴가 나뉘어 있습니다.





근로자일 경우 본인의 인적사항을 기입하신 뒤 신청이 가능하시며 구직자의 경우에는 별도로 훈련동영상을 따로 시청하셔야 된답니다. 훈련비는 1인당 최대 200만원 지원하며 훈련장려금은 최대 11만 6천원이라 합니다. 200만원을 현금으로 주는 것이 아닌 카드 안에 가상의 돈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1년동안 금액에 맞춰서 여러분들이 배우고 싶은 여러 과목을 마음대로 들으셔서 자격증을 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rd-net 회원가입을 하시면 교육을 듣게된다면 출결관리도 할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고용노동부 hrd-net 홈페이지 내일배움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